초록색남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실험맨 조회 9회 작성일 2020-08-06 14:56:41 댓글 0

본문

돈낭비 없이,유용한 기본템들로 코디하기!❤대학생 꾸안꾸 패션 코디 룩북 campus lookbok [박에스더]

#룩북 #개강룩 #대학생코디
♡구독부탁해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대학생 꾸안꾸 패션 코디 룩북을 처음으로 찍어봤어요!
수개월간 고민끝에..정말 용기내서 찍어봤어요..ㅠㅠ주륵...
제가 오늘 보여드린 옷은 화사하게 막 이쁘거나
유행에 따라가는 느낌보다는 그냥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몇년간 우려먹을수 있는 편한 코디들로 골라봤어요!
옷 정보를 적을까 하다가 무려 저의 10년전 학창시절 아이템까지
출동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옷을 사기보다는! 어디서나 쉽게 구입이 가능한 옷들이라서
체형에 맞게, 편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나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알려드릴게요!!ㅎㅎ
그럼 재밌게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는..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뿅
------------------------------
네이버카페(cafe) : https://cafe.naver.com/esthertv
인스타그램(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esther__park
페이스북(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arksthe
이메일(email) : s_the92@naver.com
------------------------------
COPYRIGHT ⓒ 2020 PARKESTHER ALL RIGHTS RESERVED.
박에스더 - PARK ESTHER : 오늘은 집에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대학생 꾸안꾸 패션 코디 룩북을 처음으로 찍어봤어요!
수개월간 고민끝에....
정말 용기내서 찍어봤어요..ㅠㅠ주륵...

제가 오늘 보여드린 옷은, 화사하게 막 이쁘거나
유행에 따라가는 느낌보다는
그냥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몇년간 사골처럼
우려먹을수 있는 편한 코디들로 골라봤어요!

옷 정보를 적을까 하다가
무려 저의 10년전 학창시절 아이템까지
출동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나 쉽게 구입이 가능한 디자인의 옷들이라서
체형에 맞게, 편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나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알려드릴게요!!ㅎㅎ
그럼 재밌게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는..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뿅
-
네이버카페 cafe.naver.com/esthertv
인스타그램 @esther__park
-
착장정보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대충 기억나는대로 정보를 적어볼게요!!
Look1
안경 : 구찌
셔츠 : 크림치즈마켓
니트 : 제이몬드
벨트 : 에이블리 - 치콘
바지 : 무드멜트(그론데 바지 한단 접는거 깜빡했음...)
신발 : JW앤더슨 x 컨버스 런스타하이크

Look2
자켓 : 크림치즈마켓
셔츠 : 크림치즈마켓
치마 : 한..5년전에 산 보세제품이라 기억이 안나용..
가방 : 가방도 기억이........
신발 : 신발도 백만년전에 사둔거라 기억이....또륵

Look3
벨트백 : 2년전쯤 산 보세제품..기억안나용..ㅠ_ㅠ
부츠 : 봄이슈


Look4
벨트백 : 에이블리 - 로인
부츠 : 효니샵

Look5
상,하의 : 예전에 밴드 사장님이 선물해주신거라 정보를 알수가 없음...
가방 : 조셉앤스테이시
신발 : 보세제품인데 예전에 산거라 정보를 모르겠뜸...ㅠ_ㅠ가격은 1만원대 였던걸로 기억함!

Look6
상의 : 예전에 강남역 지하상가에서 5천원주고 구입했음
바지 : 베이델리
신발 : 컨버스

Look7
비니 : 칼하트
가방 : 브라운브레스
후드 : 비긴에이지
치마 : 펠틱스
스타킹 : 보세
신발 : JW앤더슨x컨버스 런스타하이크

Look8
상의 : 알쉬미스트 컨템포러리
가방 : 조셉앤스테이시
치마 : 펠틱스
스타킹 : 보세
신발 : 런스타하이크

Look9
시스루 : 예전에 사둔 보세 제품이라 기억이..몇천원이면 구입 가능!
상의 : 알쉬미스트
치마 : 단비샵
신발 : 스코노
첫번째 가방 : 조셉앤스테이시
두번째 가방 : 동대문 세일때 2500원주고 구입한 가방

Look10
안경 : 샤넬
후드 : 지프
바람막이 : 커버낫
바지 : 동대문 세일때 2500원주고 구입함
신발 :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가방 : 에이블리 - 겟잇씽

Look11
모자 : 나이키
가방 : 엘엠씨

Look12
원피스 : 예전에 쇼설커머스에서 만얼마주고 구입했는데 기억이 잘....
신발 : 신발도........똑같음..
가방 : 조셉앤스테이시

Look13
모자 : 보세
자켓 : oioi
가방 : 조셉앤스테이시
신발 : 보세인데 만원대로 구입했던 기억이...

Look14
상의 : oioi
하의 : 하이버넷
스타킹 : 보세
신발 : 페슈라
가방 : 기억이..또륵

Look15
모자 : 백만년전에 구입한 모자 기억이 안남..
가방 : 에이블리 - 겟잇씽
바지 : 에잇세컨즈
부츠 : 봄이슈

속옷정보 : 저는 에이블리 델리모던 에서 구입했는데 쇼설커머스에 보다보면
글램브라인가? 거기서 똑같은 디자인 훨씬 싸게 파는거 봤음! 근데 사이즈가 한정적임!

커튼정보 : 어릴때부터 항상 내방에 걸려있던 커튼이라 잘 모르겠어요..핫..
박종우 : 8:38 살짝~
사과 : 여기 성희롱하는 놈들 ㅈㄴ 많네
ᄋᄋᄋ : 역시 키 안커도 비율좋으면 끝이네
이율하 : 밥을많이 먹어도 이뿌구만유~
이동현 : 최고의 패션 1:39 4:21 !
Mr.김숀 : 남자들 개이득영상
안1녕하세요 : 와... 158??
댕댕이 : 속옷만 안벗으면 되지..
그래도 이런건 인정해주는군..유튭
라스푸틴선바 •5년 전 : 속옷으로 시작하고 중간중간 속옷을 보여주는데도 왜 안거북하지...? 뭔가 되게 참신하고 별거아닌건데도 놀랍네요.. 글고 나도 저렇게 극세사 다리었으면 좋겠다 언니 운동 뭐해요ㅠㅜ너무 이쁘다 레알

정말 다양한 셔츠코디들!! 셔츠 진짜 많이 입는구나..4월18일 풀영상3탄 【데일리룩 피드백】

영상 보시다가 따로 짧게 클립 땄으면 하는 부분 댓글로 제보해주세요!
최대한 따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디렉터 짱구대디 : 영상 보시다가 따로 짧게 클립 땄으면 하는 부분 댓글로 제보해주세요!
최대한 따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_아가리닥쳐 : 초록색 휠라옷 인데
바지는 뭐가 어울릴까요
은월 : 형 너무 열일하셔서 정주행하기 힘들어요ㅋㅋㅋ
쉬어가면서 하셔요 인스타 보니까
힘든일도 있으신것 같은데ㅜㅠ
이동성 : 8:32 마법의 악세사리야 이거 하는 순간 악세사리야 ㅋㅋ 말이야 악세사리야? ㅋㅋ
공대카지 : 힘내세용 :)
도현 : 키 150도 셔츠s입으면 맞나요?
현우 : 짱구대디님 새벽에도 열일하시네요 새벽에학교가야되는데 짱구대디님 영상보고있었용ㅎㅎ 하트는 덤?
S VETEMENT : 짱구대디님 키 166에 총장 79 흰색 셔츠는 너무 큰가요 가디건 처럼 걸치고 다닐껀데..만약 입으면 검정 슬렉스가 좋나요 청바지가 좋나요?
조이킴쓰 : 조아요히
_성준 : 오늘도 잘생기셨네요 헣

남자 체크셔츠 고르는 꿀 Tip (Feat. 트렌드 분석, 코디 팁, 제품 추천)

https://blog.naver.com/saks_closet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안녕하세요 패션튜브 삭형입니다!
오늘 컨텐츠는 봄맞이 체크셔츠를 실패하지 않는 법에 대해서 다뤄봤어요. 하는 김에 트렌드 분석과 코디 팁, 새로운 컨텐츠로 대쇼남(대신 쇼핑해주는 남자) 제품 추천까지 준비해봤습니다. 새로운 컨텐츠도 재밌게 즐겨주시면 좋겠어요 :D

대쇼남 추천 제품들
1. 다이아몬드 레이라 타탄체크 셔츠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492930/0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859949/0
2. TNGT 윈도우페인 린넨 셔츠
http://www.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u0026PROD_CD=TGSH8B214BK\u0026etag1=021_A011_E101\u0026etag2=0\u0026etag3=7\u0026etag4=TNGT%2C체크%2C셔츠
3. 드로우핏 블렌디드 셔츠(건클럽 체크)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858809/0
4. 바스틱 하운두체크 체크 셔츠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949991/0
김민규 : 노란색 검은색조합 괜찮나요? 너무 밝으면 다른거 사려고하는데..저기 붉은셔츠랑 같은건데 색상만 노란거에요 아 만약 괜찮다면 코디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최영근 : 영상 잘 보고 있는 구독자입니다. 지금 입으신 셔츠랑 뒤에 오른쪽 두 번째 스트라이프 셔츠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K혜정 : 글쎄....그냥 얼굴 좀 되고 몸 좀 되면 아무 체크셔츠 입어도 이쁜던데...
길가다 체크 남방 스탈 맘에 들어 9900원에 구입한 옷 남친 입혀놓으니깐 이쁘기만 했음.

그리고 레귤러핏 보단 어느정도 슬림핏이 있는 옷이 더 예쁘고 세련되던데...
레귤러핏은 통나무 같음.
킹둥이 : 삭형님은 다이아몬드 레이라 어떤 사이즈 입으시나요? 저 키 166에 58키로인데 어떤 사이즈가 좋을까요?
이aaa : 혹시 셔츠의 기장이 68~70cm 되는 브랜드 없을까요? 여러 브랜드들 찾아봤는데 다 최소 72cm이상은 되더라구요..
임민혁 : 7:51 어 나 저 기프트오리지널 꺼 셔츠 있는데
7공무도 : 아임뚜렛 아닙니까?
7공무도 : 아잇 하게 생겼네
JY P : 6:20 딱 제가 원하는 레드계열 체크셔츠인데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

지금은 못 사는 제품이면 비슷한 제품이라도
추천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려요^-^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영상 잘 보고 있어요
박석진 : 샌드색 글렌체크 셔츠에는 어떻게 코디를 해야할까요??

... 

#초록색남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57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ma18.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