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구왕통키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2 19:08:21 댓글 0

본문

[ 영화리뷰 결말포함 ] 뱀파이어와 인간 그 사랑의 시작을 알리다 I 브레이킹 던 파트 1

# 브레이킹 던 파트 1
시청 전 “ 트와일라잇, 뉴문, 이클립스 “ 를 시청하시고 보시면
더 원할한 스토리 이해가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무비한잔입니다.^^

가을 시즌 특집으로 구성된 [ 트와일라잇 시리즈 ] 중
네 번째 파트 " 브레이킹 던 파트 1 " 입니다.

브레이킹 던 파트 원은
벨라와 애드워드의 결혼을 통해
뱀파이어와 인간의아름답고도 소름끼치는 허니문이
저에겐 굉장히 인상적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뱀파이어의 아이를 가진 벨라가 자신의 생명을
희생해서라도 그 아이를끝까지 살리고자 하는 모성애 또한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하였죠!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태어난 르네즈미를 통해
벨라만을 고집하던 제이콥이 그 아이로 인하여
각인되었던 반전의 재미도 쏠쏠했던 것 같습니다~!

이젠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마지막 [ 브레이킹 던 파트 2 ]만
남겨놓으니 뭔가 아쉬운 기분이 드네요~!

부족한 리뷰이지만 재미난 시청 되시길 바라오며
다음 파트 " 브레이킹 던 파트 2 " 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0^

- 마지막 엔딩 브금 -

Track : Could I Love You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배지효 : 제이콥 갑자기 너무 좋음 걍 늑대가 뱀파이어보다 좋아 ㅠ
달별 : 아니 그럼 벨라랑 에드워드는 고딩? 대학?졸업하자마자 결혼한건가
사랑이가득한올라프를사랑해 : 1:34 왜 뒤에 사람들이 아무도 없죠..?
박무영 : 난 솔직히 화장해서 뭐가 달라진건지 모르겠어
해적왕이될거야 : 근데 저 늑대인간들은 늑대로 변할 때마다 옷을 찢네...옷 엄청 많아야겠다 ㅋ
여름 : 솔직히 브레이킹던 파트1 마지막장면 진짜 지렸는데,,,,,,,,,,,,,,,,, 웬만한 영화 다 통틀어도 저렇게 아름다운 장면 드물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벨라 진짜 너무 예쁘다........
밍꼬발랄화이팅 : 책도 읽었는데 진짜 재미있음! 강추!
노서연 : 12:55 에드워드 표정=저 도둑놈....
김가영 : 엥 근데 쟤네끼리 왜 싸우는건가요 ?... 왜 제이콥이 무리를 나오는거죠 ?????? 늑대인간들이 벨라 싫어함 ?
민콩튜브 : 본지오래되서 생각이잘안나는데
벨라가 뱀파이어된 방법까지 넣어주셨으면 더 좋았을뻔했네요 ㅜㅜ 애드워드가 물었나요? 어떻게 뱀파이어된거죠?

[ 영화리뷰 결말포함 ] 볼투리가와 칼라일가...그들의 길고 긴 전쟁의 끝을 맺다 I 브레이킹 던 파트 2 (최종)

#영화추천#영화리뷰#결말포함#브레이킹던


# 브레이킹 던 파트 1
시청 전
“ 트와일라잇,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파트 1 “ 를
시청하시고 보시면 더 원할한 스토리 이해가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무비한잔입니다.^^

트와일라잇, 더 뉴문,이클립스,브레이킹 던 파트 1, 파트 2
총 5편의 영화는 정말 저에겐 애정이 넘치고 좋은 추억으로
남겨질 시리즈가 될 것 같습니다...
이 이상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이렇게 좋은 영화를 만들어 주신 감독님들과
그리고 각자 맡은 배역에서 최고의 연기로 빛을 내준 배우분들에게
진심어 감사를 드립니다~!

뭔가 선뜻 끝을 내기가 너무나도 아쉽지만...
그래도 여기서 그만 인사를 드려야 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무비한잔이였습니다.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마지막 엔딩 브금 -

Track : Over The Autumn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아름박 : 그럼 저 아이는 하프?
iugea bel : 프레디머큐리...과거엔 뱀파이어로 활동하다 음악가로...
고신후 : 진짜 영화 리뷰 유튜버중에 짱이다
용동 : 나 레알 이거 호랑이랑 소년이 함께 모험하는 영화인줄 알았는데 ㅅㅂ 무슨 늑대인간 뱀파이어 목이 떨어지고..... 애기를 불에 던지고
뀨옹? : 그러니까 ㅅㅂ 날 짝사랑했던 친구가 내 사위가 될수있다는 그런소리인겨?
Jonny An : 테이큰 딸이 뱀파이어가 됬네 ㅋㅋ
M몰리 : 내 인생 영화...ㅠㅠㅠ 마지막 장면 너무 좋아서 못보내겠어요ㅠㅠㅠㅠ 시리즈 4번째 돌려보는중ㅠㅠㅠㅠ 흑.... 리뷰 잘 남겨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
뻑꾸긔 : 잘보았어요!
김은경 : 각인이 됬다는게 몬말인지 아시는분 설명좀...
엘레강스킴 : 와.. 분명 16분짜리 편집본인데도 영화보는 것처럼 주변에 뭐가 있는지 다 잊고 진짜 몰입해서 봤어요,, 영화소개 보다가 이러기는 처음...ㅎ

끝내 이어진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 1부 (브레이킹던 Part1)

안녕하세요 ! 영화를 읽어주는 남자 영일남입니다.

벌써 브레이킹던 파트1이네요.

다음은 마지막 편인 브레이킹던 파트2입니다.

하루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영일남CINEMA :

2부 링크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페르베 : 2주만에 태동이 와?
나래 : 제이콥같은 댕댕이가 어딧어어~!!!!!!!!!!
Sta Pol : 엘리스만 정상이다 보면볼수록
이브지옵프# : 꿀잼ㅋ
석돌 : 저 둘은 실제로 결혼하고나서 ... 여자가 감독놈이랑 바람을 폈다고 하더이다. 그러고 영화 같이 또 찍음ㅋㅋㅋㅋㅋㅋ
ぉあよクォ : くぉをえおろとよういおあおぽそどふぉごほじょおぉぞぉこヴぉぼのもどごえおごえおえお
선정 : 저때 제이콥이 나는 블랙 가문의 손자다 하면서 샘한테 반항하고 일어날때 앞발을 팍! 밟고 천천히 일어서면서 눈빛강렬! 이럴때 겁나 멋져서 계속 돌려봤는데.. 동물한테 이성적으로 반했던 유일한 순간♥ㅎㅎ
Jeonha 1 : 엘리스 제스퍼가 제일좋아....
지바니투 : 로렌트 애인 여자뱀파이어 테이큰에서 납치된딸아닌가

... 

#브레이킹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ma18.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