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항공예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키라 조회 3회 작성일 2020-07-31 19:53:50 댓글 0

본문

[유럽여행 항공사 추천✈️] 독일 루프트한자 탑승 후기 & 기내서비스 총정리 (뮌헨공항 경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항공인 루프트 한자 탑승 후기 영상을 가져왔어요!
유럽여행을 할 때마다 장거리 여행인만큼 항공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게돼요.
어떤 항공사는 수화물 문제가 지속적으로 생기는 곳도 있고, 또 어떤 항공사는 식사 서비스사 입맞에 너무 안맞았던 뿐더러 경유지역의 식사도 맞지 않아서 힘들게 비행을 한 적이 있어요.
여러 항공사를 이용해 본 결과 저는 모든 서비스에서 깔끔하고 만족스러웠던 루프트한자를 앞으로도 많이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유럽여행할 기회가 생기면 한 번 이용해보세요~

* 지난 유럽여행에 탔던 항공사들 정리
1. 핀에어 (핀란드 항공)
2. 아에로플로트 (러시아 항공)
3. 대한항공
4. 아시아나 항공
5. 중국국제항공 (중국 항공)

아시아 여행 등 단거리에 이용했던 항공사들은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insta @jamaisgang
자매갱 SisterGANG : 00:37 인천공항
1:27 기내 안
2:27 식사 메뉴
3:06 식사 시간
4:19 기내 안에서 내가 하는 것들
7:19 와이파이 정보
7:50 두번째 식사
8:35 뮌헨 공항
허현 : 조아요
사러 : 루프트한자 프레첼 맛있어요 ㅎㅎㅎ...
유니카 : 캐세이도 홍콩에서 돌아오는 편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나와요!
danseungy하이단승이 : 안녕하세요 자매갱님 ❤️ 추천하신다니 뤂트 승뭔으로써 뿌듯함 폭발입니당ㅎㅎ 근데 기내식 실패를 하셨다니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독일발 비행기는 양식, 한국발 비행기는 한식이 더 맛있는 느낌이랍니다 ✨) 또 이용하실때 도전해주세요!!
허지웅 : 저는 멀미 심해서 잠만 자는게 답인데 진짜 여러가지 하시는게 신기해요
peter kang : 한자를 배워야 니홍고 를 한다
Warmleena 밤리나 : 우와! 저는 룹트 승무원인데, 이렇게 꼼꼼히 후기도 남겨주시고 좋은 추억 남기셨다니 괜히 뿌듯하네요ㅎㅎ 자매갱님 목소리가 나근나근 하셔서 듣기도 좋고 정보도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
쥬울Jooolia : 덕분에 비행기 타본 기분이 드네요.
미국집순이 이웃하고 다녀가요~
호수채널 [ホス家族東京Vlog ]_Japan life : 와~긴시간 정말 다양한것을 하면서 지내셨네요 ^^전 외국항공사는 잘 안타게 되더라고요. ㅎㅎ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꿀팁주의] 항공권 최저가로 사는법 공개합니다! 안보면 땅을 치고 후회할걸?/ 워남소리 Jay

#꿀팁 #비행기표 #항공권
안녕하세요! 워남소리 Jay 입니다.

이번 영상은 항공권을 싸게 사는 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저도 그랬고 많은 분들이 스카이 스캐너를 통해 발권하는것이 가장 싼 방법이라고 생각하실겁니다.
하지만 이번 영상을 보시면 항상 스카이 스캐너가 답은 아님을 아시게 될겁니다.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발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앗 그리고 까먹고 영상에서 말씀 안드린것이 있는데, 에어 캐나다를 이용했지만 마일리지 적립을 아시아나로 할 수 있더라구요! 완전 개 꿀이져~
만들고 보니 약간 광고처럼 보실 수도 있겠으나 광고 아니에요 ㅋㅋㅋ

앞으로 출국까지 12일 남았네요... 준비 할것도 많고 떨리지만 차근차근 잘 준비해보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Sol Okay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까지 항공권 구매해야해서 인천-토론토 직항 116만원에서 키세스 문의해서 67만원에 예약했어요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2423강다희 : 고등학생 두명이서 토론토 갈려하는데 아예 어떻게 해야할 지 감이 안잡혀러 그런데 카카오톡 ekgml0429로 톡해주셔서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깽표 : 무조건 국제 학생증 있어야 되는거죠?
O K : 왕복항공권같은 경우는 비용을 한번내면 왔다갔다 할 수 있는거예요??
Hannah Jeong : 비행기 표 값이 얼마예요 LA에서 한국 가는 표
요즘은 비행기는 운행 하고 있나요 ?
돼지꿀꿀 : 미국에서 고등학교 다니고있는중인데 비행기표 알아보는중에 영상보게되었어요 왠만해서는 여름방학때고 안가려고 해서 안알아보고있었는데 ..여기 키세스에서 사는게 알맞을까요? 지역은 휴스턴입니다
merry son : 본인만 할인받을수 있는걸가요?ㅠ
jessie oh : 저 질문이 있는데요! 제가 만 29세고 직장인인데 그러면 국제학생증을 지금 발급 받으면 계속해서 이걸 사용 할 수 있는건가요??
박뜨이어고 : 지금 토론토인데 국내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나요?
펭쑤사랑해 : 와 진짜 감사해요
이제 17살 되는데 제 씨앗돈으로 이번에 산티아고 순례길 가거든요ㅠㅠㅠ
정말 감사해욥

루프트한자의 파산 - 텅 비어버린 독일 공항 상황 l 독일 정부 보조금

현재 독일에서는 계속해서 사회적 거리를 두고 있으며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의무화는 계속해서 이루워지고 있습니다. 독일 정부는 지난 3월달 부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있는 기업과 소상공인 그리고 자영업자에 대한 긴급지원금 500억 유로를 추가 경전 예산에서 연방 의회가 통과시켰습니다. 또한 독일재건은행(KfW) 특별 프로그램 2020 을 통해 조건이 비교적 간단한 특별 대출 시스템을 내놓기도 하였습니다.
한국이 방역모범국으로 여행 외 비자승인을 체코 정부와 협상한탓에
한국인들의 체코 입국이 13일부로 해제된 상태이고 사업,학술,공익 목적의 방문인 경우 자가격리도 면제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루프트한자 #파산 #독일공항 #정부
Soojin Kim : 여기 혹시 함부르크 공항인가요? 함부르크 사는데 최근공항은 이렇게 첨 보네요
JINI Lim : 무시무시하네요.
귀한 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ly sure : 텅빈 공항..너무 씁슬하네요.... ㅠㅠ 전염병에 세계가 마비 되고, 인공지능을 논하는 시대가 왔다지만 눈에 보이지도 않는 바이러스 하나로 인간의 한계가 드러나는 것 같아요.. 코로나 이전의 삶이 참 감사했다는 걸 너무 뒤늦게 깨닫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yangsu lim : 영상 잘 봤습니다 수고하셉
겸사 겸사 스페인어 con Marta : 이거 레알?? 루프트한자가 파산신청이라니....
저는 사실 7월에 스페인이 이동해제 풀고 독일도 그랬을때, 아 스페인이 독일 관광객 받겠다는 의미구나 이런 생각했거든요.
(여름에 스페인에 독일 사람 정말 많습니다...)
띠로리 : 독일소식 접할길이없는데 가루님덕분에 알수있네요^^고마워요...긍데 독일도 힘들군요 조금은 타격이 있을줄알고있었지만 이렇게 텅비여있었다니...
정도명법 : 고마워요.세계 뉴스를 알게해줘서^^
괴테의사색 : 와우~ 정말 심각하게 삭막하네요. 유럽간에는 여행이 허용 됐다는데 이탈리아와는 상반되게 여행객이 없어도 너무 없네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무래도 토착화 될 것 같은데 치명률이라도 낮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ㅜㅜ

루프트한자 항공사가 저가이긴 한데 그만큼 횡포도 심하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일방적으로 취소하거나 환불도 잘 안해주고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김양미 : 한국다녀와야하는데 ~~
윤사모 : 이렇게 지분이라도 받고 돈을 줘야 되는데 우리나라는 대기업 지원을 아무 대가 없이 한다는게 참......

... 

#독일항공예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ma18.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