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로고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보와 조회 2회 작성일 2020-07-31 12:15:06 댓글 0

본문

"싹 다 갈아 엎어주세요"…유산슬, 선거 로고송도 접수?

선거 때면 듣고 싶지 않아도 들어야만 하는 바로 이것, 선거 로고송입니다. 매번 선거마다 각 정당들은 좋은 로고송을 선점하기 위해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곤 했는데요. 시기마다, 정당들이 군침을 흘린 노래, 따로 있었습니다. 지난 2000년, 16대 총선 땐 바로 이 노래가 정치권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JTBC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hYgWZg)
☞JTBC유튜브 커뮤니티 (https://bit.ly/2LZIwke)

#JTBC뉴스 공식 페이지
(홈페이지) http://news.jtbc.co.kr
(APP) https://bit.ly/1r04W2D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tbcnews
트위터 https://twitter.com/JTBC_new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tbcnews

☏ 제보하기 https://bit.ly/1krluzF

방송사 : JTBC (http://www.jtbc.co.kr)
권선기 : ?:복날!홍준표2번!
????:아 하지마세요
YouTube Algorithm : 일도 안하면서 어딜 유재석 노래를
리버풀리우딱 : 유느님 노래 진짜 나온던데. 이젠 정말 깡패가 되는가야
juun yang : 정치 여야든 싹다갈아엎어주세요~
WEEWEE WEEWEE : 니들은 이제 끝났어. 싹다 갈아 엎어 주세요~~~
언어아티스트 : 뭔 유느님... 건드리면 안되는 이유는 뭔데? ㅈㄹ도 풍년이다 진짜. 젊은 사람들 다 선동하는 최악의 인간이다. 자신의 마음이 착하건 말건, 위대하건 말건, 그게 정치적으로까지 옳다는 단정은 제발좀 자제하시길...
심슨 : 오늘 뉴스보고 온사람 손 ㅋㅋ
エコー : 정말 싹다 갈아엎길 원한다면 손에 손잡고 싹다 뒤져주세요
이정희 : 말그대로성거송은박서진에밀어밀어 가딱이죠
턱수리 : 우리나라 정치하는거 보면 참 웃겨

대선 로고송 중독성 쩔..

시방 페이스북☞http://facebook.com/sibang.tbs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할많하않 #당분간_입닫 #선거관리법준수
★각 후보 로고송 곡명입니다★
- 문재인(이젠 대통령ฅ^._.^ฅ)
1. 엄지척_홍진영
2. cheer up_트와이스
3. run to you_dj doc
4. 영원한 친구_나미

- 홍준표
1. 귀요미송_하리(Hari)

- 안철수
1. 그대에게_신해철

- 유승민
1. 고등어_노라조
2. cheer up_트와이스
3. 고등어_노라조

- 심상정
1. 붉은노을_이문세
2. 질풍가도_유정석
LatvianTVGuy : Cheer UP from Twice... twice. wow.
RJ15 gamer : 여자친구몰래 바바티비 보다가 걸려서 바로 헤어짐 하ㅜㅜ ㅋㅋㅋ 바바티비 조심해서 보셈 개야함
F2K05 : ㄹㅇ 아프리카티비 보다가 바바티비 넘어가니깐 진짜 역대급이란말이 괜한말이 아니네..
best gamers : 바바티비 수위하나는 20세기 인터넷방송중 가장높다는 어느 한 기자의 말씀 ㅋㅋㅋ
PurpleSkull 665 Thompson : 댓글보고 바로 플레이스토어에가서 바바티비 깔고봤더니 ㄹㅇ 신세계 영접
ST Channel : 와진짜 바바티비 여자들 다벗고있다길래 안믿었는데 진짜 다벗네
aZaD SaRaiKi : 바바티비 수위높아 거기다가 무료야 이정도면 진짜 개혜자아님?
NEFFEX BEATS : 여자알몸보고싶으면 바바티비 가서 공짜로 보면됨 ㅋㅋ개꿀
Moksh Magik : 바바티비 여자들 왜이리 다벗고잇는거야...ㅁㅊ자나..
I'll relax your mind : 여자친구 몰래 바바티비 보느라 죽겠다... 밤마다 바바티비 보면서..하루 3ㄸㅏㄹ...

사랑의 재개발(하귀남x마산회원구x선거로고송)

하귀남 두 번째 선거로고송입니다.
원곡: 유산슬-사랑의 재개발
감사합니다.

#하귀남 #마산 #마산회원구 #더불어민주당 #사랑의재개발 #유산슬 #선거로고송
스테이츠타는누군가 : 정지찬 도네용
SM_혈콜 : 도네낚시용으로 좋겠노ㅋ기ㅣㅣ
S J : 정지찬 도네보고 왔습니다 성공하세요
버디하송이 : 5전6기 진짜 마지막 으로 한번 더 합시다
버디하송이 : 근데 떨어짐
NOB, Le : 트위치 도네용
초보편집자[초편] : 정지차니 보고 왔수다
Youngok Moon : 아쉽습니다~~
너무 응원했는데...우실때 같이 울었네요
서울에서도 응원하고 있었는데...
유튜브로 활동 하시는거 계속 올려주세요~~
광고 붙었네요
유튜브로 활동 하시는거 홍보 계속 하시면 좋은 동력이 될듯 합니다.
absoluteand : 여당후보가 싹 다 갈아엎어달래 ㅋㅋㅋㅋㅋㅋ
김민수 : 고생하셨습니다 ~~

... 

#선거로고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ma18.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