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제휴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혜 조회 26회 작성일 2020-06-29 14:00:39 댓글 0

본문

해피포인트 혜택.할인카드 파리바게트,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Paris baguette

#해피포인트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각종혜택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바른 사용법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파리바게뜨/할인적립/꿀팁정보


밤식빵TV : 한가지가 빠졌습니다 바코드가 카드보다 할인이 더 많이됩니다^^ 같은 조건에서요!!!
송디 Song:D : 안그래도 카드로 긁을때에는 적립률이 떨어졌다 하더라구요~~ 해피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은근 쏠쏠해요??
Dreamer오늘 : 저희 회사에서..10년전에 파리바케트 빵 꽁짜로 줬는데..한국빵이라는걸 인정안해서..저가 피 토할뻔했는데.브랜드이름땜시
요즘은...다 알더라구요 ㅋㅋ
103,8 꾹꾹! 저랑도 칭구맺고친하게 지내요 ^^포인트로 만오천원 와우~~~ ㅋ
샬롯 : 102분이시다 구독자~ 거 바요 자꾸 늘어나시잖아요 제 말이 맞다니까요 제가  볼 줄 알거든요 ^^
봉자언니 : 밤식빵 안녕하세요
댓글따라 들어왔어요
9톡했어요~~
소통하면서 성장해요ㅎ
바코드 저도 귀찮아 안하게되더라구요
빠 5% 괜찮은데요
저도가서 적립해야겠어요~
예랑TV : 전 다행이도 할인에 적립까지 하고 있습니다.^^ 영상 재미있게 보고가요.. 말투가 아주 굿입니다.
아리라이프 arilife : 그래도 옛날엔 브이아이피는 20퍼할인해줬었는데 ㅋㅋㅋ 어제 이만원짜리케이크사니까 19000기분좋아요 ㅋ
구엑 : 형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닷 근데 혹시 이북분이세요?? 실례되는 질문이면 무시하셔두대욤~~감사합니닷
Garfield : 이름 바꾸시고
구독자가 늘은듯해요

잘보고있음요?
[Wellbeing Life]웰빙라이프 : 아주 유익한 정보네요.
3종선물 드리고 응원합니다.
함께해요.

파리바게트 알바생이 말하는 빵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파리바게트#파리바게트알바#꿀팁
문경록 : 감사해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케잌을 살께요
날 추운데 따뜻하게 다니세용?

... 

#파리바게트제휴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2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ma18.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